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오므론 저주파 치료기 vs 샤오미 저주파 치료기

오므론 저주파 치료기 vs 샤오미 저주파 치료기

어께와 목근육 주변이 딱딱하게 느껴져서 저주파 치료기를 들여 놓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최근에 샤오미에서 출시된 휴대용 무선 저주파 치료기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무선이어서 미니 USB를 통하여 충전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2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저주파 치료기

샤오미의 디자인답게 화이트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무게는 매우 가벼워서 부착하고 다른일을 하다가 보면 깜빡 잊을 때도 많습니다. 간단히 기능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볍다.
  2. 무선이고 일반 휴대폰용 USB를 통하여 쉽게 충전 가능하다.
  3. 한번 충전하면 약 10회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
  4. 패드의 퀄리티는 타사와 비교하였을 때 처지지 않고 비슷한 성능을 보여준다.
  5. 무선이지만 마사지 강도는 매우 강하다.

샤오미 저주파 치료기를 이용중에 느낀 후회는 두개를 구매했더라면 좋을것이라는 것입니다. 매번 왼쪽 어깨를 마시지 받고 다시 오른쪽으로 옮기는 것이 좀 귀찮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옴론 저주파 치료기가 팔리고 있는 것을 보고 코스트코 매장에서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약 오만원(사만원 후반)이고 유선이며 두개의 패드를 동시에 구동할 수 있습니다.

옴론 저주파 치료기

일본 오므론의 명성에 걸맞게 무언가 탄탄한 기본기를 보여줄 것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사용해보니 유선이라는 것이 매우 불편합니다. 또한 강도도 샤오미보다는 조금 약합니다. 꽤나 상단으로 조절해야 샤오미의 중간 단계의 파워가 나옴니다. 패드의 질도 샤오미의 패드보다 매우 약간 더 좋은것 같습니다. 샤오미의 패드의 젤보다 옴론것이 약간 더 오래 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점은 두개를 한번에 부착할 수 있다는 것인데 샤오미를 두개 이용하면 될 것이고 가격은 샤오미 두개를 구매한다 할 지라도 4만원이면 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옴론 보다 샤오미 두개를 이용하는 것이 무선의 편리함을 누리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